‘제2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공모전’ 서류접수가 오는 13일까지 연장된다.
고양시는 지난 6일 의류, 생활용품, 사무용품 등 분야 스포츠브랜드 공모를 한데 이어 더욱 다양한 상품 응모를 위해 접수를 연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출품 조건은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의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캐릭터 또는 2020경기도종합체육대회 엠블럼, 마스코트를 활용한 상품이어야 한다. 스포츠용품, 생활용품, 문구류 등 기념품으로 상품화할 수 있는 제품이면 된다.
1인(업체) 최대 5개 제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상품설명서, 가격표 등을 포함해 상품 포장이 필수다. 고양시에 주소를 두거나 사업장이 있는 법인, 단체, 개인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고양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정/고시·공고(제2019-2453호)’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13일 오후 4시까지 이메일(psh902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엠블럼 등 관련 디자인 파일은 공고문에 기재된 링크를 클릭, 연결된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실물접수는 19~20일 오후 6시까지 고양시청 체육정책과 스포츠산업팀으로 상품을 직접 가져오면 된다.
선정 결과는 2020년 1월 초 상품선정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월 중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선정작은 고양시 고양체육관 내 스포츠브랜드상품관, 2020경기도체전 경기장 내 부스에 입점·판매된다.
고양=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