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약기모를 적용해 얇지만 따뜻하게 겨울 내내 입을 수 있는 ‘약기모 아이템 4종’을 18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약기모 가공을 적용해 부드럽게 감싸 탁월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방한∙방풍 효과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활동성을 더해주는 신축성 높은 소재로 움직임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크로모 팬츠’는 기본 디자인에 소프트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에 약기모, 측면 E-BAND를 적용해 활동성이 매우 우수하다. 앞판에 적용된 절개와 다트 역시 활동성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포인트로써 밋밋함을 없애준다.
색상은 성별에 따라 다르게 구성됐다. 남성용은 블랙과 차콜, 여성용은 블랙과 네이비 등이다.
‘밀르너 팬츠’는 레이온과 면, 폴리, 스판의 혼합 원단과 울 느낌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질감이 독특한 남성용 카고 팬츠다. 기모 소재를 더해 겨울 내내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아웃 포켓과 불규칙 절개와 레터링 테이프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베이지와 차콜 2가지다.
‘빌그린 맨투맨티’로 두께감이 톡톡한 내추럴한 쭈리 소재에 기모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더하고 앞판에는 감각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부클 장식으로 마모트 레터링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블랙 2가지다. 이 외에도 후디형 맨투맨으로 다양한 컬러를 믹스 매치한 ‘네더랜드 후드티’ 등 총 4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날씨에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기모를 더한 제품들이 다양한 상황과 스타일에 활용되고 있다”며, “마모트가 편안한 디자인과 약기모 소재를 더해 선보인 약기모 아이템 시리즈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모든 순간에 편안함과 따스함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