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총선]임정엽 완주진안무주장수 후보, "상승 분위기 반전 있을 것"

[총선]임정엽 완주진안무주장수 후보, "상승 분위기 반전 있을 것"

기사승인 2020-04-06 10:40:55 업데이트 2020-04-06 10:41:03

[전주=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임정엽 완주진안무주장수 국회의원 후보는 "오눈 4.15 선거 9일을 앞두고 민심이 변화하고 있기에 반드시 승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임 후보는 6일 전북도의회에서 진행된 공약 관련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혔다. 

임 후보는 "현재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앞서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며 "그러나 현재 분위기가 상승곡선이기에 결과는 반전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 후보는 공약 이행률을 언급했다. 추진력을 갖고 약속을 실천하고 이행하는게 중요하다고 했다. 

임 후보는 "전북 20대 국회 10명의 의원 가운데 모 후보 공약 이행률은 꼴찌다"며 "실천력이 없는 후보가 일을 잘하는 것은 아니다"고 지적했다. 

임 후보는 "말과 약속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실행에 옮길수 있는 후보는 임정엽 밖에 없다"며 "군민들도 이제 서서히 이를 알아주고 있기에 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