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성로타리클럽,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특수목적 차량기증

진주성로타리클럽,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특수목적 차량기증

기사승인 2020-05-10 15:30:17

[진주=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국제로타리3590지구 진주성로타리클럽(회장 한남진)이 9일 진주시(시장 조규일)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과 특수목적 차량을 기증식하고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진주성로타리클럽·진주시·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특수목적 차량 기증식과 협약식은 국제로타리클럽(미국)에 제안서를 제출해 최종 승인을 얻어 5000만원 상당의 특수목적 차량(스타렉스 리프트 장착차량)을 진주시장애인종합 복지관에 기증하게 됐다.

이날 특수목적 차량 기증식과 협약식에 조규일 진주시장과 박대출 의원, 강민국 국회의원 당선인, 국제로타리 3590지구 심산 강기용 총재를 비롯한 국제로타리 관계자와 사회복지법인 남해복지재단 송대성 대표이사와 산하 시설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장애인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장애인복지 발전을 목적으로 진행된 것으로 진주성로타리클럽은 특수목적 차량기증과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자원개발과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모든 시민이 골고루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해 주는 국제로타리 관계자와 장애인복지관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 한다"며 "시민이 행복한 시정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남진 진주성로타리클럽 회장은 "지역사회 리더 간의 연결을 통해 타인에게 봉사하고 정직을 추구하며 세계이해와 친선 그리고 평화를 증진하는 로타리의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