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원주시 대학생 관광서포터즈 20명 위촉장 수여

원주시 대학생 관광서포터즈 20명 위촉장 수여

기사승인 2020-05-22 11:31:21 업데이트 2020-05-22 11:31:22

[원주=쿠키뉴스] 권순명 기자 = 강원 원주시는 22일 원주시청 10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등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관광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원주관광에 관심이 많고 SNS 운영을 활발히 하고 있는 대학생들로 선발된 가운데 관내 대학 9명과 관외 대학 11(관광 분야 전공자)등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SNS를 통한 원주시 관광 주요 소식 전파·홍보, 주요 관광지 팸투어 및 워크숍 참여를 통한 정책 아이디어 제안과 대학 내 원주관광 홍보 활동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대학생 관광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원주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젊은 감각의 새로운 관광트렌드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올해 처음 도입됐다.

신동익 관광정책과장은 "관광트렌드가 급속히 변화하고 소셜미디어의 영향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원주관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