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청와대 간부·민주당 부동산 부자들, 부동산 처분계획 발표 하는 등 아주 가관"

홍준표 “청와대 간부·민주당 부동산 부자들, 부동산 처분계획 발표 하는 등 아주 가관"

기사승인 2020-07-08 10:55:58

홍준표 무소속 의원. 사진=박태현 기자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청와대 간부, 민주당 부동산 부자들이 부동산 처분계획을 발표 하는 등 아주 가관입니다.” 

홍준표 무소속 의원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밝혔다.

홍 의원은 “좋은 세상 만들기 제1호 법안으로 재개발, 재건축 대폭 완화 법안을 제출 하니 마치 앙심 품고 기다렸다는 듯이 사흘 후 거꾸로 어설픈 부동산 규제 강화 정책을 쏟아내고 서민들 희망의 사다리를 걷어차는 부동산 정책으로 국민들 분노를 사자 그 와중에도 나를 음해하기 위해 초선 출마했던 송파 갑 지역구에 은행 대출까지 받아 산 아파트 한 채의 집값이 올랐다고 나를 부동산 부자로 내 몰려고 안간힘 쓰는 모습이 가히 어이가 없습니다”라고 지적했다.

홍 의원은 “나는 초선 때 산 지은 지 35년 된 그 아파트 한채 이외에는 별다른 재산이 없고 건물, 임야, 대지 등 아무런 부동산도 없고 주식은 단 한주도 없습니다. 23년전 지역구에 살기 위해 은행 대출까지 받아 집 한채 사서 지금까지 살고 있는데 세월이 흘려 그 집값이 올랐다고 나를 비난 할수 있습니까? 나를 끌고 들어가지 마라. 그래서 좌파들은 뻔뻔하다는 겁니다”라고 비판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