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된 영유아 전집이다. 같은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자연스럽게 반복되는 연계 학습을 제공하며, 그림책과 놀이책, 세이펜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아이들의 오감 발달 및 발달 단계에 따른 체계적인 교육을 돕는다.
이번 방송에서는 더위와 코로나로 지친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상품을 마련했다.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 중 라이브톡으로 구매인증을 한 6명을 추첨해 COACH 숄더백을 증정하며, 15일까지 돌잡이 시리즈 구매자 중 29일까지 상품평을 작성한 전원에게 아이가 안정감을 가질 수 있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준다.
또 15일과 16일 이틀 동안 CJ몰에서 행사카드로 제품 구매할 경우, 7%의 제품 할인과 CJ적립금 13%(최대 5만원)을 함께 지급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더위와 코로나 이중고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와 엄마 모두를 위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로, 안전하고 편안한 집에서도 즐거운 바캉스 시즌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재교육의 공식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는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이벤트와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