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제5회 전국실전 모의고사' 개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제5회 전국실전 모의고사' 개최

기사승인 2020-07-25 14:00:02

조남경 기자
angela@kukinews.com
[쿠키뉴스] 조남경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제5회 전국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의 합격콘텐츠 중 하나로 손 꼽히는 ‘실전모의고사’는 학습 단계별로 최적화된 난이도를 반영해 시험 전까지 반복훈련하며 학습 수준에 따른 모의평가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체계화한 것이다. 특히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88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들로 엄선해 실전에 가깝게 학습할 수 있다. 회차별 성적분석을 통해 단원별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다.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모의고사는 에듀윌 유료 강의 수강생만 신청 가능하며, 응시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ngela@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선관위, ‘부정선거’ 영화 정면 반박…“이미 해소된 의혹, 근거 없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부정선거 음모론을 다룬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를 관람하면서 ‘부정선거’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가 영화에서 제기된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하고 나섰다. 선관위는 22일 보도설명자료를 통해 “영화에서 다뤄진 내용은 이미 대부분 해소된 사안이거나, 명확한 근거 없이 부정적이고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이라며 “부정선거 음모론을 부추기는 주장에 대해 깊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