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전시당, 신임 박영순 시당위원장 선출

민주당 대전시당, 신임 박영순 시당위원장 선출

기사승인 2020-08-18 20:09:05
▲ 박영순 의원이 민주당대전시당 신임 위원장으로 선출된 뒤 시당기를 흔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대전=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18일 오후 ‘대전시당 정기대의원대회(상무위원회)’를 서구 탄방동 오페라웨딩컨벤션 세이지홀에서 열어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박영순 국회의원(대덕구)을 선출했다. 박 신임 위원장은 단독 출마했다. 

박영순 시당위원장은 수락 연설에서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따라 국민의 기대에 맞게 일해야 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전시당의 ‘혁신과 단결’, 그리고 대전시의 ‘변화와 전진’을 이루기 위해 ▲소통과 혁신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대전시당 ▲365일 일하며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정책 중심의 대전시당 ▲당정 정책 협의와 공동 연구 강화로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4차 산업혁명 선도도시, 대전의 발전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주당, 선거에서 승리하는 대전시당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 대전시민에게 사랑받는 민주당, 시민의 아픔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대전시당을 만들 것“이라며 ”항상 초심의 자세로 대전시민과 당원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새로운 시대를 향해 앞장서 나아가는 대전시당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임 시당위원장인 조승래 국회의원(유성갑)은 이임사를 통해 “중앙당이 국가 비전을 갖고 국민에게 정권을 운영하겠다고 제시한다면, 대전시당은 시민에게 대전시의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다음 지방선거에서 우리당은 이러한 비전을 무기로 우리 후보자들이 시민선택을 받아야 한다. 박영순 신임 시당위원장이 그 역할을 잘 해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