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 현장 실전 연기수업 진행

MBC아카데미, 현장 실전 연기수업 진행

기사승인 2020-09-18 17:26:05

사진=MBC아카데미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배우가 활동할 수 있는 미디어들이 다양해지며 전문 배우를 희망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고 있다. 

연기학원을 처음 다니게 되는 나이도 3세 아역 연기부터 60대 시니어 모델까지 다양해지는 추세이다. 

또한 늘어나는 연기학원들로 인해 연기를 배우고자 하는 배우 지망생들은 혼란스럽다. 이에 따라 MBC아카데미에서는 그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수업을 준비했다.

MBC아카데미 강남 연기학원에서는 성인, 아역, 모델연기 지망생들을 위한 현장 실전 연기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은 영화사 신세계 한우용 대표(영화 극비수사, 희생부활자)와 영화사 필름몬스터 김용기 대표(영화 롱리브더킹) 가 직접 강의를 하며, 수강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학원 관계자는 “연기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배우 지망생들에게 현장에서 원하고 필요로 하는 신인 연기자란 어떤 것인지, 연기 실력 향상은 물론이고 카메라를 필요로 하는 디렉팅 수업과 영화연기, 방송연기 등의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수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MBC아카데미 강남 본점은 캐스팅 전문 회사인 W 캐스팅, The 캐스팅과 영화사 신세계, 영화사 필름몬스터와 함께 연기교육, 오디션, 캐스팅 에이전시, 제작 등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연기수업 수료 후에도 2년간 광고 오디션, 영화 오디션, 드라마 오디션, 캐스팅, 기획사 오디션, 프로필 투어등 에이전시 업무와 수료생 연기 스터디를 무료로 지원 하고 있다. 

현재 성인 연기, 청소년 연기, 아역 연기, 모델연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