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첫 ‘로고’ 상품 내놨다…“예술·문화 활발한 서울에 주목”

띠어리, 첫 ‘로고’ 상품 내놨다…“예술·문화 활발한 서울에 주목”

기사승인 2020-11-23 16:26:18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띠어리가 오직 ‘서울’을 위한 첫 ‘로고’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한국 소비자의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띠어리는 2007년 국내 론칭 이후 심플한 디자인, 뛰어난 소재와 착용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도시인 서울에 주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로고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간결한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띠어리는 후디를 남녀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했다. 밀도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은 부드러워지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로 두 가지다. 가격은 35만8000원.
 
반팔 티셔츠를 남성/여성 스타일로 나눠 여유 있는 루즈 핏을 적용해 선보였다.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세 가지다. 가격은 15만8000원.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여성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의 구매 고객 및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상품 사진을 포스팅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고 캔버스 백을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띠어리 관계자는 “띠어리가 론칭 이래 최초의 로고 상품을 패션/문화의 도시인 서울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띠어리의 든든한 지원군인 국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이 담긴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이 반가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띠어리는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세계 주요 도시들을 주제로 한 시티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