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1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실시 50명 채용

하이트진로 2021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실시 50명 채용

다음달 1일까지 서류접수, 채용 환경 정상화 기여 기대

기사승인 2021-01-21 07:05:28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하이트진로가 ‘2021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본격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측은 하이트진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면서, 국내 및 해외영업, 마케팅, 관리, 연구‧생산 등 전 부문에 걸쳐 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년 필요한 인력의 수시 채용을 진행해 왔으나 신입사원 공채는 지난 2018년 이후 3년만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조직 내 젊은 인력의 보강, 활력을 불어넣고 100년 기업으로서 새로운 성장 원동력을 마련해 미래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급변할 시장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선도적으로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인재를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축소된 채용 시장이 활성화되고 정상화하는데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검사 ▲1차면접(실무진 심층면접) ▲2차면접(임원진 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 통합법인 이후 최대 규모의 신입사원 공채를 비롯해 필요한 부문의 수시 채용을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청년 채용 확대에 노력해왔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 축소된 채용 시장이 활기를 찾기 바란다”며 “국내 주류시장 선두기업으로서 또 다른 100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인재를 채용, 육성해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