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아젤리아, 신혼부부 위한 로맨틱룸 패키지 상품 선봬

호텔아젤리아, 신혼부부 위한 로맨틱룸 패키지 상품 선봬

기사승인 2021-02-04 18:05:36
호텔아젤리아가 허니문 여행객들을 위한 로맨틱룸 패키지 상품 출시했다. 달성군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달성군시설관리공단 호텔아젤리아(비슬산유스호스텔)는 이달부터 새해 첫 프로모션인 로맨틱룸(신호부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로맨틱룸 패키지는 작년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키즈룸 패키지에 이어 추가로 선보이는 것으로 올 연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코로나19 시대에 국내로 발길을 돌린 신혼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럭셔리 서비스와 멋진 전망을 갖춘 로맨틱룸 패키지 상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 상품 구성으로는 로맨틱 객실 1박과 호텔아젤리아 전문조리사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훈제 요리, 웰컴룸 서비스(와인1병+과자·치즈 모듬세트)가 제공된다.

또 비슬산의 대표 명물인 반딧불이 전기차를 이용한 참꽃군락지, 대견사 그리고 치유의 숲 힐링프로그램 이용 등 비슬산의 아름다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순환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참신한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올해에도 이용객들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