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수업평가 우수교원 시상

대구한의대, 수업평가 우수교원 시상

매 학기 학생들 수업평가 결과로 선발

기사승인 2021-02-08 18:04:05
대구한의대가 선정한 2020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들이 시상식 후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경산=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한의대가 8일 2020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을 선발해 시상했다.

대구한의대 교육성과관리센터는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 학기 학생들의 수업평가 결과를 토대로 우수교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교원별로는 전임교원, 비전임교원을 강좌 유형별로는 대형강좌, 중·소형강좌, 원격강좌로 나눠 각각 우수교원을 선정한다.

2020학년도 2학기 최우수교원에는 ▲대형강좌 부문에 시니어웰니스학부 김예영 교수 ▲중·소형강좌 부문에 중등특수교육과 서석진 교수 ▲원격강좌 부문에 한방식품조리영양학부 양경미 교수 ▲비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기초교양대학 박노채 객원교수 ▲중·소형강좌 부문에 시니어웰니스학부 박철희 강사 ▲원격강좌 부문에 다문화복지한국어학과 이철우 강사가 각각 선정됐다.

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중·소형강좌 부문에 의료산업융합학부 신양규 교수 ▲건축디자인학부 류임우 교수, 글로벌관광학부 이정화 교수 ▲한방식품조리영양학부 양경미 교수 ▲화장품·제약자율전공 이세중 교수 ▲시니어웰니스학부 정찬교 교수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교육성과관리센터는 교수학습센터와 함께 매학기 수업평가를 통한 우수교원들의 강의 노하우를 다른 교원들에게 공유·확산하는 환류 과정을 통해 대학 수업개선 및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2021학년도 1학기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비대면 수업이 병행 진행됨에 따라 지금과 같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