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삼일절 비대면 태극기 게양하면 우대금리 제공"

대구은행 "삼일절 비대면 태극기 게양하면 우대금리 제공"

기사승인 2021-02-22 15:46:59
DGB대구은행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DGB대구은행은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 2호 ‘DGB삼일절예적금’을 1개월간 한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DGB광복절예적금에 이어 두번째로 나온 상품으로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춰 국경일에 IM뱅크앱 국기 게양시 추가 금리 제공 등 다양한 우대이자율을 제공한다.

개인(상품별 1인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비대면상품 가입시 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된다.

‘DGB삼일절예금’은 1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0.30%p까지 받을 수 있다.

‘DGB삼일절적금’은 월 적립금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1.0%p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대구은행 캐릭터 똑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 또 삼일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발급 가능하며 희망자는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대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가입고객(IM뱅크, 모바일웹)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이어폰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연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