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문 영천시장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스타트

최기문 영천시장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스타트

기사승인 2021-03-13 21:31:43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1호 주자인 최기문 영천시장이 13일 인증샷을 찍고 있다. 영천시 제공.
[영천=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경북 영천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한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착한 소비 운동으로, 시민 주도의 소비 진작 캠페인이다. 지역 관광지를 둘러보고 주변가게를 이용하는 모습을 SNS에 인증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주자로 나선 최기문 시장은 금호읍 황정리에 위치한 화랑설화마을을 둘러보고 설화마을 내 신규 개장한 카페를 이용한 뒤 조영제 영천시의회 의장, 김재훈 영천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인석 영천시 문화관광복지국장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최기문 시장은 "이번 캠페인에 많이 시민들이 참여해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지역 여행 명소인 동의참누리원 영천한의마을, 보현산댐 짚와이어, 치산캠핌장,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별빛 테마마을 및 별빛 야영장이 지난 1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