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리만코리아가 세계 여성의 날과 창립 3주년을 맞아 16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와 이윤숙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대구지회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리만코리아가 기부한 화장품은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대구지회를 통해 지역 한부모, 미혼모 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 3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대구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 리만코리아는 매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봉사, 문화 후원 등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창립 초기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 후원 및 블룸 프로젝트 등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 ‘1.1.1 커밋먼트 캠페인’을 통해 매년 1억 원 이상 기부해 1000여 명의 여성을 아름답게 한다는 목표로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밖에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호 물품 기부, 사랑의 연탄 나눔 등 지역 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창립 3주년과 여성의 날을 맞이해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을 위한 지속적인 캠페인을 펼쳐 여성들의 자립과 권리 신장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