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는 ▲ 군정 홍보 기획기사 발굴 및 기획취재 협조 ▲ 보도자료 검토 및 수정 ▲ 언론대응 업무 ▲ 언론사(신문·방송) 인터뷰 자료 작성 등이다.
임용등급은 시간선택제임기제 다급(7급 상당)이며, 임용일로부터 2년간 채용되고 근무실적에 따라 총 5년 내에서 연장할 수 있다.
응시자격은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거나, 3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또는 7급이나 7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으면서 언론 보도·홍보 분야에 전문성을 갖춰야 한다.
군은 오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5일간 응시원서를 접수하고 제1차 서류전형 시험과 제2차 면접시험 및 실기평가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봉화군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원서는 접수 기간 내 총무과 행정팀에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접수할 수 있다.
봉화 내성지구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안) 주민공청회 개최
경북 봉화군이 23일 청소년센터 공연장에서 정주환경 개선과 지속 가능한 주민주도의 도시활력 사업으로 평가받는 봉화 내성지구 도시재생활성화 계획 수립을 위한 주민공청회를 연다.
이번 주민공청회는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주민이나 관계 전문가 등으로부터 의견을 수렴한다.
군은 지역 공동체 활성화 기반 마련, 골목상권 활성화, 생활인프라 개선 등의 내용으로 총 사업비 122억 원을 계획 중이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인구유출과 지역상권 침체로 쇠퇴하고 있는 구도심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공청회에서 의견청취와 전문가 자문받을 것이고 이를 계획에 반영해 도시재생 사업을 국토교통부 공모 사업에 신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zebo1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