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티웨이항공, 신규 비즈니스 발굴 및 마케팅 '맞손'

DGB금융·티웨이항공, 신규 비즈니스 발굴 및 마케팅 '맞손'

기사승인 2021-04-27 14:42:10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사진 왼쪽)과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가 27일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DGB금융그룹 제공) 2021.04.27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DGB금융그룹과 티웨이항공이 손을 잡고 신규 비즈니스 발굴과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DGB금융그룹은 티웨이항공과 27일 서울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관련, 대구은행은 지난 12일부터 여행·관광 적금상품인 ‘핫플적금’을 내놨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티웨이항공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 DGB금융체험파크와 티웨이항공훈련센터를 연계해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직업 체험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한다.

앞서 지난 2019년 10월 양사의 ‘항공사를 통한 환전 서비스’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받기도 했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은 “종합 금융업 노하우를 보유한 DGB금융그룹과 여행·관광업에 대한 전문 역량을 보유한 티웨이항공의 협업으로 양사 고객 혜택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디지털이 가속화하면서 산업간 경계가 점차 무너지는 만큼 이종산업간 활발한 제휴를 통해 디지털 글로벌 금융그룹으로 도약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