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대구국제뷰티엑스포서 뷰티세미나 가져

영남이공대, 대구국제뷰티엑스포서 뷰티세미나 가져

선후배 만남 통해 최신 트렌드 공유

기사승인 2021-05-25 10:06:11
세미나를 마친 뒤 김남규 강사와 이준우 대표, 영남이공대 재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남이공대 제공) 2021.05.25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영남이공대는 지난 23일 ‘2021 제8회 대구 국제 뷰티 엑스포’에서 박승철헤어전공 주관으로 뷰티세미나를 진행했다.

뷰티세미나는 K-뷰티 한류 열풍을 이어가며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활용한 뷰티문화 확산의 마케팅, 최신 트랜드 공유 및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김남규 강사와 영남이공대 졸업생인 던킨바버샵 이준우 대표를 초청, 모던헤어 부분과 클래식 바버 부분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세미나에서 영남이공대 박승철헤어과 교수를 겸임하고 있는 김남규 강사는 황금비율의 바버링, 이준우 대표는 포마드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헤어모델을 대상으로 실력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2021대구국제뷰티엑스포는 각종 뷰티 트렌드 세미나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빙한 라이브 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뷰티스쿨 이수비 교수는 “이번 세미나는 뷰티스쿨 박승철헤어전공 학생 100여명이 선배와 소통하는 자리를 갖게 돼 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현역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선배들과 재학생들의 만남을 통해 최신 헤어 트랜드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