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강원본부, 고속도로 안전 제고 영상 공모전

도로공사 강원본부, 고속도로 안전 제고 영상 공모전

기사승인 2021-06-21 15:55:46

[원주=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본부장 유병철)는 강원권 고속도로의 참신한 안전관리 방안을 발굴하기 위해 영상(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영상공모 주제는 ‘부문별 강원본부 관리노선 이용고객 안전 제고방안 제안’으로 고속도로 교통안전, 작업장안전, 휴게시설 안전과 관련된 소재면 형식(광고·브이로그·애니메이션 등)에 제한 없이 모두 가능하다. 

영상접수는 7월5일부터 8월31일까지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뿐만 아니라 3인 이내의 팀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동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신청서를 포함한 필수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 3명(부문별 1명, 온누리상품권 각 50만원), 우수상 6명(부문별 2명, 온누리상품권 각 25만원), 참여상 100명 추첨(각 2만원 상당 한국도로공사 캐릭터 인형세트) 총 109명(팀)을 선정해 9월 중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강원본부 고객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강원권 고속도로 이용고객의 안전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길 바라며 운전 중 촬영장비 사용이나 촬영을 위한 갓길정차 등 불법 및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