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소식] 군위읍새마을지도자회, 사랑의 감자 수확 외

[군위소식] 군위읍새마을지도자회, 사랑의 감자 수확 외

기사승인 2021-06-23 09:31:35
군위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는 직접 재배한 감자를 수확해 지역 경로당에 전달했다. (군위군 제공) 2021.06.23

[군위=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군위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22일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이웃돕기 감자를 10㎏, 200상자를 수확했다. 

이번에 수확한 감자는 지난 3월 파종한 것으로 회원들이 직접 비료를 주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정성껏 키워 온 것이다. 

회원들의 사랑으로 결실을 맺은 감자는 지역 경로당에 전달하고 나머지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예정이다.

한편 군위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는 매년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로 만든 김치와 감자 등을 지역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는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부계면새마을지도자회 회의 개최

부계면 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21일 올해 상사업비와 보금자리 사업비 집행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군위군 제공) 2021.06.23

경북 군위군 부계면 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21일 부계면사무소에서 회의를 열고, 올해 상사업비와 보금자리 사업비 집행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회원 간의 토의 결과 부계면을 찾는 방문객에게 팔공산 청정 군위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팔공산 터널 입구에 부계면 표지석을 설치하기로 했다.

또 힘들고 어려운 지역 주민을 찾아 도배, 창틀 보수 등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도 진행하기로 했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