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은 7월 프로모션으로 여름휴가철 방문객을 맞이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휘플위크’는 15일간 한정 판매하는 특가형 프로모션이다. 객실 1박과 조식, 루지, 관광 곤돌라와 시원한 커피가 제공된다. 와인과 맥주를 즐기는 여행객이라면 주중(일~목) 한정으로 진행하는 와인&비어파티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아베토 라운지에서 넓은 통창을 통해 보이는 포레스트 파크의 푸른 전경을 배경으로 와인 마리아주를 즐기며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 매일 선착순 15팀에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물놀이 테마파크인 블루캐니언에선 7월16일부터 워터 조식뷔페와 야외 풀사이드 BBQ 프로그램을 신규 오픈한다.
드넓게 펼쳐진 포레스트 파크에선 마음껏 뛰어 놀며 해발 700m 시원한 바람이 부는 평창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야외 잔디광장에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비눗방울이 뿜어져 나오는 스노우콘과 회원제 골프장인 휘닉스CC 벙커에 깔리는 최고급 모래로 만들어 놓은 모래 놀이터, 널뛰기, 어린이 퍼팅 연습장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로 조성됐다.
숲속 조성된 삼림욕 휴식 공간인 포레스트 쉼터에선 잠시 명상을 하며 힐링 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또 관광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 정상에 올라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하늘을 배경으로 나만의 인생 샷을 남겨보자.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