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한가위 만세위크' 테마행사 실시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은 오는 14일까지 ‘한가위 만세워크’ 테마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만세특가릴레이 및 초특가 추석장보기 행사와 리스트·쉬즈미스·에디션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 할인 한가위 특가대전이 열린다.
또 1년에 한 번 열리는 비비안 초대전과 에스콰이어·리바이스키즈·지이크파렌하이트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아동.·성의류 특별가전, 인디고키즈·유솔·더데이걸 등이 참여하는 이랜드 아동브랜드 최대 70% OFF 특가전, 구찌·생로랑·보테가베네타·버버리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N 명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한가위 만세위크 테마행사로 캘빈클라인·앤프라니·더바디샵·로이드 등이 참여하는 명절 한가위 잡화 선물상품대전을 비롯해 아가방·리트머스·에비수 등이 참여하는 영·유아의류 최대 60% OFF 가을상품 특별가전, 밀리밤·일리딜로·셀덴·로엠걸즈 등이 참여하는 토들러 최대 50% 할인 가을상품 연합전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리바이스키즈·행텐키즈 가을 특별가전과 해외유명브랜드 자라 전품목 80% OFF 특가상품전, 엘칸토 39/59천원 균일가전, 구찌·프라다·생로랑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명품 초대전이 진행된다.
대경권지점 모던하우스에서는 같은기간 함께라서 좋은 우리집 상품 특가전과 한번에 준비하는 한가위 할인상품전, 마음을 전하는 한가위 선물전, 한가위 만세워크 기간 한정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 등 대경권지점에서는 명절 상차림 한정·특가 대전을 비롯해 명품산지 고당도 포도할인행사 등 유명산지 과일특가전과 추석맞이 LA갈비/불고기 특가대전 등이 마련돼 있다.
리만코리아, ‘렛츠 리만 라이프’ 언택트 행사 개최…14, 16일 양일간
대구에 본사를 둔 화장품 기업 ㈜리만코리아가 오는 14일, 16일에 이틀에 걸쳐 ‘레츠 리만 라이프(Let's RIMAN LIFE)’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의 대규모 복합문화 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촬영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언택트 방식으로 리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일간 오후 2시부터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개최된다.
‘레츠 리만 라이프’는 모두가 꿈꿔왔던 라이프스타일을 리만코리아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시작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리만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그리고 새롭게 런칭한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1일차에는 리만코리아와 라이프닝을, 2일차에는 인셀덤과 보타랩의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9월 14일 행사 1일차에는 리만코리아의 그동안의 발자취와 눈부신 성과, 향후 비전을 소개하고,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번째 신제품 딥톡스 런칭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 유명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리만코리아 뷰티플래너들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리만송 ‘더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어 16일 2일차 행사에서는 인셀덤 전속모델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모델 김태희의 TVC 광고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김태희의 헤어케어 노하우 등을 직접 들어보는 인터뷰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 보타랩 바디케어 슈아멜 뮤즈인 배우 전지현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라이프닝 런칭 기념과 더불어 고객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 행사인만큼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를 맞아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시작에 앞서 라이프닝 브랜드 런칭 축하 댓글 및 행사 소문내기 리그램 이벤트, 실시간 인증샷 이벤트 등의 많은 프로모션들이 진행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셀덤, 라이프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창청춘맨숀, 올해 세 번째 기획전시 ‘spiral life’ 개최…11월 28일까지
수창청춘맨숀의 2021년도 세 번째 기획전시 ‘spiral life’가 오는 11월 28일까지 열린다.
전국의 청년예술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공개모집에서 선정된 15명의 청년예술가들이 참여하고 대구현대미술가협회 학술분과장 신경애(교육학박사)가 전시기획을 맡았다.
이번 전시는 어제에서 오늘로 그리고 내일로 이어지는 우리의 삶에 주목하고 모든 삶의 경험 속에서 예술을 발견하는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전시 제목의 spiral(나선형)은 연속적으로 움직이는 동적인 삶을 사는 우리 자신을 상징한다.
인간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진적으로 발전하여 일상을 더 윤택하게 만들어 왔다. 현재의 시간 속에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시도이다. 또한 동시에 예술이 인간의 경험 속에서 만들어진다는 점에 주목하는 전시이다.
‘spiral life’에 참여하는 청년예술가는 강보라, 고영찬, 김은진, 김효진, 박선영, 선민정, 성다솜, 이시아, 이지숙, 이태동, 임철민, 전영현, 정선미, 지윤구, 차지량이다.
건협 대구지부, 사랑나눔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광역시지부는 8일 동구 관내 신천3동 행정복지센터와 (사)대구동구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사랑나눔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했다.
건협 대구지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