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식] DGB대구은행,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0억원 구매 외

[금융소식] DGB대구은행,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0억원 구매 외

기사승인 2021-09-09 17:49:08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이 8일 대구시청영업부에서 온누리상품권 구매 약정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대구시 상인연합회 남삼식 부회장, 대구시의회 장상수 의장, 권영진 대구시장,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DGB대구은행 제공) 2021.09.09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DGB대구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온누리상품권 1억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또 1억원 기부를 포함해 총 10억원의 온누리상품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돕기에 적극 참여해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매년 설·추석 명절에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구매 및 기부를 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 담비, ‘디지털 담보대출 활성화’ 업무협약

이숭인 DGB대구은행 IMBANK본부장과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가 9일 대구은행 본점에서 디지털 담보대출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DGB대구은행 제공) 2021.09.09
DGB대구은행과 베스트핀은 9일 대구은행 본점에서 디지털 담보대출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베스트핀은 오는 10월 부동산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출시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앱 IM뱅크와 담비를 연결해 은행 방문없이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만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앞서 대구은행은 토스, 카카오페이, 핀다 등과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이숭인 DGB대구은행 IMBANK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