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훈 대구은행장과 권영진 대구시장,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재하 상공회의소 회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등은 아바타로 메타버스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해 온라인 축사와 인사를 건넸다.
창립54주년 축하 쌀을 저소득 소외계층에 기부하고, 코로나19 대응에 힘써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방수 앞치마도 후원했다.
또 DGB대구은행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방향성을 행위예술로 표현한 ‘창립54주년 기념 특별 미디어 퍼포먼스’도 가졌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지역민에게 감사하고 지역과의 상생을 강조하는 의미로 이달을 'ESG 실천의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ESG 활동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대구은행, 한 달간 BC카드 고객 할인 이벤트
DGB대구은행은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 간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할인, 골프존 할인 등의 다양한 BC카드 개인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10월1일부터 선착순 1만건까지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복페이 결제 시 5% 추가 할인이 연말까지 적용된다.
나들이, 이사 등이 늘어나는 가을 소비 시즌 맞춤형 할인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가전·가구·숙박·여행·백화점·병의원·손해보험 업종·에서 대구은행 BC카드(개인 신용)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월 1회 5만원 청구 할인해 준다. 고액 매출 업종 할인은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 참여하면 된다.
또 BC카드(개인 신용/체크) 마이태그 참여 후,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월 31일까지 5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