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청도군이 지난 8일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와 9일 ‘2021 청도반시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온라인 축제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청도반시축제는 ‘반시 ON나, 청도로 온나’라는 독특한 주제로 시공간을 넘어서 온라인에서 모두가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지난 8일 열린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에서는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팔려, 청도반시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을철 대표 국민 과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 9일 개막식에서는 에일리, 설하윤, 류지광 등 유명 가수가 대거 출연하는 ‘청도반시 콘서트’를 진행돼 많은 호흥을 얻기도 했다.
이어 10일에는 ‘감사show in청도’와 ‘뻔뻔(fun fun)한 반시쿠킹클라쓰’, ‘방구석 감사 트롯 콘서트’를 진행해 온라인으로 수많은 랜선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며 현장축제 이상의 열띤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청도군 관계자는 “ ‘2021 온라인 청도반시축제’는 오는 17일까지 유튜브채널 ‘청도반시TV’를 통해 계속 열린다”면서 “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 '현장출동 감따라 흥따라‘, ’감잡았쓰 도전 청도골든벨‘, ’반시song댄스챌린지‘, ’청도반시이색가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