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용 원주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복지⋅농촌 비전 제시

박상용 원주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복지⋅농촌 비전 제시

기사승인 2022-04-02 20:57:58
박상용 더불어민주당 강원 원주시의원 예비후보(왼쪽)가 2일 지정면 기업도시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상용 더불어민주당 강원 원주시의원 예비후보가 2일 지정면 기업도시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선거 운동을 본격화했다.

박 후보는 이날 “기업도시를 주민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명품도시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행복하고 변화하는 농촌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그가 내세운 대표 공약은 ▲2022년 준공 예정인 복합 문화센터 내 품앗이 육아·교육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기업도시 내 공영캠핑 시설 조성 ▲시내 고등학교 통학버스 운행 ▲CCTV 증설 및 방범 순찰 강화 ▲서원주타워 사거리 차선 확장 통한 출근길 교통체증 해소 ▲도오개저수지 앞 야외공연장 및 분수대 증설 ▲하천변 공중화장실 설치 등이다.

박 후보는 농촌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도 공약을 발표했다.

그는 ▲노인들이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 신설 ▲외국인 노동자 등을 활용한 원주시 인력은행 운영 ▲불합리한 농업 직불제 개선 ▲노인정 지원 확대 등을 약속했다.

이광재 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역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성실히 일할 박 후보가 정말 잘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역에 계신 여러분들의 마음을 모아 박 후보를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재 의원이 2일 지정면 기업도시에서 열린 박상용 더불어민주당 강원 원주시의원 예비후보선거 사무소 개소식에서 축사를 전하고 있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