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부안군수, 지방선거 재선 출마 공식 선언

권익현 부안군수, 지방선거 재선 출마 공식 선언

“경험 많고 유능한 재선 군수, 부안 대도약의 시대 연다”

기사승인 2022-04-12 14:13:48
권익현 부안군수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가 오는 6월 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재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권익현 군수는 12일 부안군청 대회의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경험 많고 유능한 재선 군수가 돼 반드시 부안 대도약의 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권 군수는 “민선7기 군정을 이끌면서 수소산업 육성, 민자유치 1조원 현실화, 부안군 예산 7000억원 시대 개막 등 미래로 비상하고 지속가능한 부안의 큰 그림이 완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부안군민의 삶이 더 여유롭고 풍요로우며 미래 100년 세계 속으로 비상하는 글로벌 부안, 더 나은 부안을 만들고자 다시 한 번 부안군수 출마를 선언한다”며 “민선7기에 흘린 수많은 땀방울의 시간들을 글로벌 부안, 더 나은 부안을 만들어 가는데 부안군민과 함께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권 군수는 “수소산업과 풍력산업 기업유치 등 일자리 창출과 함께 지역인재 육성 및 미래세대 영입으로 지속가능한 부안의 성공모델을 만들겠다”며 “부안 푸드 앤 레포츠타운 조성 등 부안형 푸드플랜의 성공적 추진을 통해 부안군민의 소득이 늘어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재선 출마 공약으로‘일자리 창출 지속가능한 부안 실현’, ‘글로벌 휴양관광도시 부안 기반 조성’, ‘활력 있는 농·축·어업 기반 구축’등 10대 핵심사업도 발표했다.

한편 권 군수는 이날 기자회견에 이어 민생탐방으로 동진면 감자 수확현장과 직거래 판매 선별장을 방문해 감자 재배 농가를 격려했다. 

부안=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