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스타트업라운지 부산’ 개소식 가져

디캠프, ‘스타트업라운지 부산’ 개소식 가져

기사승인 2022-04-29 15:56:33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영덕)가 28일 오후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 조성한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 개소식을 갖고 있다. 김윤일 부산광역시 경제부시장(사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안감찬 BNK부산은행장(왼쪽에서 세번째) , 김영덕 디캠프 상임이사(왼쪽에서 네 번째)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디캠프 지역진출의 신호탄을 울린 이번 개소식에는 ‘지역’을 키워드로 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28일 오후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 조성한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 개소식에서 안감찬 NBK부산은행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28일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서 스타트업 데뷔 무대인 '디데이'를 개최한 가운데 1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오른 7개 기업 대표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디캠프는 스타트업 데뷔 무대인 '디데이'와 창업자 멘토링 프로그램인 '오피스 아워', 기업설명회(IR) 등을 정기적으로 열고 원격근무 데스크와 미팅 공간 등을 제공한다. 스타트업 투자 등용문인 '디데이'는 매달 마지막주 목요일에 진행되며, 우승팀은 최대 3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 사진=디캠프 제공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