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22일부터 안산 물썰매장 개장

안산도시공사, 22일부터 안산 물썰매장 개장

기사승인 2022-07-19 12:09:29
경기 안산시 대표 놀이터 안산썰매장이 여름철을 맞아 물썰매장으로 탈바꿈한다.

안산도시공사는 초지역 인근에 위치한 안산썰매장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물썰매장으로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물썰매장은 100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3레인, 종합물놀이장, 대형 에어슬라이드, 에어바운스 시설 등을 갖춰 무더위를 해소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휴게실과 샤워실, 탈의실, 무료 사물함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됐으며, 올해부터는 입장객 매표현황을 활용한 '빅데이터'기술을 도입해 실시간으로 입장객 현황을 제공한다.

이용객 누구나 방문에 앞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안산도시공사 누리집에 접속하면 예상 혼잡도와 이용객 수치를 알 수 있다. 공사는 이를 통해 이용객 분산 및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산물썰매장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매일 오후 1~2시 휴식시간을 갖고 수질점검 및 환경정비를 진행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7000원, 청소년·군인 5000원, 어린이 4000원으로 카드결제만 가능하다. 20명 이상 단체는 평일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일 7일 전 이메일(sled@ansanuc.net)로 사전예약 후 방문일에 공사에서 발급받은 단체허가서를 제출해야 한다.

안산=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