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여행은 매력 넘치는 경북으로 오세요”

“올 가을 여행은 매력 넘치는 경북으로 오세요”

경북도, 106개 관광상품 반값 에누리 판매

기사승인 2023-08-17 09:52:42
가을정취가 물씬 풍기는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 전경. (자료사진=경주시 제공)

올가을 경북을 찾는 여행객들은 반값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7일 경북도에 따르면 경북문화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10월 17일까지 두 달 동안 치유·힐링, 액티비티, 전통문화 등 106개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경북 e누리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경북 e누리 관광상품 판매사업’은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주요 관광지와 체험시설 및 숙박시설을 연계한 패키지 관광상품을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다가오는 가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사방팔방 매력이 가득한 경북 관광지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경북도 제공

상품구성은 테마별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우선 경북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국립칠곡숲체원, 예천 국립산림치유원,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울진 금강송에코리움, 덕구온천 등 웰니스 상품이 있다.

또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포항 요트데이·잭서프·서프홀릭, 김천 카트랜드, 상주 상주보수상레저 및 승마체험, 문경 관광사격장, 청도 군파크루지, 울진 해양레포츠센터 등 자연 속 색다른 재미와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는 해양레저 및 액티비티 여행상품을 추천한다.

역사를 가득 담은 경북을 느끼고 싶다면 선조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경주 동궁과 월지·포석정·천마총, 안동 하회마을·도산서원·이육사문학관, 영주 소수서원 등을 찾으면 된다.

캠핑족을 위한 봉화 산타 캠핑장, 상주 오토캠핑장, 영양 수비 별빛캠핑장,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 여행상품도 있다. 

이밖에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즐길 수 있는 안동 미스터멍 여행상품, 신속하고 간편한 울릉 여행족을 위한 올인원 울릉크루즈 패키지 상품(승선권+렌트카+카페 등)을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여행상품은 경북여행몰·쿠팡·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카카오톡 스토어등 7개 판매채널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면 된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경북은 아름다운 산과 바다의 자연경관, 풍부한 역사·문화 자원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명소가 많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경북을 여행하며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동=노재현 기자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