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대구에 1억 상당 인셀덤 제품 기부

리만코리아, 대구에 1억 상당 인셀덤 제품 기부

‘희망2024 나눔캠페인’ 참여…취약계층 여성 위한 화장품 전달

기사승인 2023-12-04 10:26:33
왼쪽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홍준표 대구시장, 신정환 리만코리아 상무이사,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리만코리아 제공)
㈜리만코리아가 지난 1일 대구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화합의광장에서 사랑의열매 주최로 열린 ‘희망2024 나눔캠페인’ 출범식에서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제품으로 대구사회복지관협회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대구에서 설립된 리만코리아는 ‘1.1.1 COMMITMENT(1년에 최소 1억 원(물품 등)을 기부해 1000여 명의 아름다움을 밝힌다)’ 프로젝트의 하나로 사랑의열매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도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후원하는 ‘블룸 프로젝트’, 코로나19 극복 및 나눔 자원봉사, 임직원 수해복구 자원봉사, 저소득층 아동 생계비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체감 경제가 점점 어렵게 느껴지는 요즘,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리만코리아는 앞으로도 힘든 상황에 놓여있는 여성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