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연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실천 '훈훈'

한전, 연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실천 '훈훈'

기사승인 2023-12-22 15:55:57
횡성군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한전 강원본부 제공)
한전은 연말을 맞아 연말을 맞아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 보내기에 앞장서고 있다.

한전 강원본부와 HVDC건설본부에 따르면 겨울철을 맞아 도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지자체 및 지역 사회복지단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김장김치, 쌀, 연탄, 난방유 등 생필품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21일 영월지역에 거주하고 에너지 취약계층 25가구에 쌀, 연탄, 난방유 등 생필품을 집마다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월 상동아구고등학교(가칭) 발전기금 지원
앞서 지난 14일에는 홍천과 횡성지역에 거주하는 23가구에도 쌀, 연탄, 난방유 등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9일에는 홍천군 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비용 후원과 함께 한전 직원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 지역주민들에게 나누어줄 김치를 직접 담그기도 하면서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이외에도 2021년도부터 2년째 인연을 맺고 있는 홍천군체육회 소속 여자 배구 유소년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영월군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내년 3월 영월군 상동읍에 개교를 목표로 준비 중인 전국 최초 공립야구 고등학교(가칭 상동 야구고등학교)에 500만원 상당의 운영 용품을 기부하는 등 강원지역 내 스포츠·문화예술 분야의 유망주들 육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전 HVDC건설본부의 관계자는 "부족하나마 강원 주민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여러 가지 지원 방안을 마련 중"이라며 "앞으로도 강원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춘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