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출시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출시

기사승인 2024-02-20 10:30:13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아우라(AURA)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해 만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이하 생화캡슐)’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생화캡슐은 생분해성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서 기존 제품에 대비해 향기가 4배 더 오래 간다. LG생활건강은 “빨래를 건조기에 돌린 뒤에도 2배 더 오래 지속되는 잔향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특히 세탁을 한 옷을 문지르면 향기가 되살아나서 온종일 생생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생화의 좋은 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인 만큼 미리 써본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사용 만족도 조사에서 향기 만족도는 100%, 향기 지속력 만족도는 93%, 건조기 사용 후 잔향 만족도는 96%를 기록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피오니로즈 △프레시릴리 △자스민머스크 3종으로 출시했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은 생화의 향을 오랜 시간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향기 지속력을 지닌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