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김수현 소속사 “김새론 열애설 사실 아냐…과거 사진”

김수현 소속사 “김새론 열애설 사실 아냐…과거 사진”

기사승인 2024-03-24 11:44:35
김새론 SNS
정순영 기자
binia96@kukinews.com

배우 김수현 측이 배우 김새론의 SNS 사진으로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24일 “김수현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온라인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오 소속사는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는 상태”라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법률 대리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설명했다.

김새론은 이날 새벽 SNS에 자신이 김수현과 얼굴을 맞댄 사진을 게재했다가 몇 분 만에 삭제했다.

이 사진은 약 3분만에 삭제됐지만 짧은 시간 누리꾼들에게 퍼져나가 열애설이 확산됐다.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고, 김새론은 윙크하는 표정에 김수현은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열애설에 터져 나왔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음주운전 사고로 벌금형을 받은 후 자숙하고 있다.

김수현은 현재 tvN ‘눈물의 여왕’에서 배우 김지원과 함께 결혼 후 아내와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남자 역을 열연하고 있다.

정순영 기자 binia96@kukinews.com
정순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