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계룡건설,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 획득

계룡건설,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 획득

기사승인 2024-10-17 17:55:00
계룡건설 사옥 전경.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계룡건설이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최근 발표한 '2023년 동반성장지수평가' 결과에서 계룡건설은 ‘우수’ 등급을 획득해 지난  2018년부터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유지했다.

계룡건설은 올해도 866개 협력사와 함께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동반성장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공정거래와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를위해 △하도급 대금 지급일을 앞당기고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계약서를 적용하며 △협력사 매출 증대를 돕고 △협력사 추천과 포상 등을 통해 협력업체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함께 공정거래 업무처리 규정을 적극 실천하고 글로벌 기준에 맞춘 윤리경영 시스템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 및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상생경영의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