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여성그룹 나인뮤지스의 첫 앨범 ‘Let''s Have a Party’의 ‘Noplayboy’와 ‘Ladies’가 스마트폰 LG U 플러스 오즈스토어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된다.
나인뮤지스는 대표 인기 아이돌 그룹인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엠블랙, 레인보우 등에 이어 스마트폰 오즈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Noplayboy’, ‘Ladies’ 음원은 물론 티저 영상,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팬들의 열띤 성원에 출시한 이번 애플리케이션은 나인뮤지스와 팬들이 소통하는 하나의 창구가 되어줄 것이다. 음원, 뮤직비디오 감상 외에도 나인뮤지스의 일정과 뉴스를 볼 수 있는 게시판 또한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히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나인뮤지스의 일상적인 사진 및 미공개 동영상을 전격 공개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트위터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어 이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인뮤지스만의 특별한 팬서비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나인뮤지스를 아끼는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제국은 앞으로 소속 연예인인 ZE:A(제국의아이들), 서인영, 쥬얼리 등 다양한 스타들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케이엠피홀딩스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