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8일 (금)
[신제품]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인퓨전’

[신제품]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인퓨전’

기사승인 2012-12-26 10:29:00

[쿠키 건강] 에스티 로더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인퓨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인퓨전’은 전 세계적인 에스티 로더 베스트 셀러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일명 ‘갈색병’의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접목한 제품으로, 오존을 비롯한 환경 공해 물질들이 심각하게 눈가 피부 노화를 일으킨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에스티 로더는 최근 연구를 통해 눈가 피부가 얼굴의 다른 피부보다 40% 더 얇고, 오존 및 오염 물질 등의 침투성이 5배 더 높아 피부 본연의 에너지 감소와 피부손상 및 자극 증가를 가져온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에스티 로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존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주름, 붓기, 다크 서클, 건조함 등 눈가에 나타나는 다양한 노화증상을 감소시켜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탄핵 찬반’으로 갈라진 성균관대

성균관대학교 정문에서 28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둘러싼 찬반 집회가 열렸다.이날 양측 집회 참가자들은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에서 불과 10m 떨어진 장소에서 찬반 집회를 열고 대치했다. 발언에 나선 성균관대 긴급행동 관계자는 "부끄러운 동문 황교안 총리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정문에 집회 신고를 마쳤다. 하지만 장소 확보에 실패한 극우 세력들이 인근 공원에 자리를 잡고 사실상 우리 집회에 맞불을 놓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