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선텍시티점’ 확장 이전

썬앳푸드,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선텍시티점’ 확장 이전

기사승인 2013-07-30 15:38:02

[쿠키 생활] 썬앳푸드는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인 ‘매드 포 갈릭’이 최근 싱가포르의 선텍시티(SUNTEC CITY)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30일 밝혔다.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선텍시티점은 썬앳푸드의 첫 해외 매장으로 2009년 12월 오픈 이후 마늘을 주재료로 한 독특한 콘셉트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썬앳푸드는 한층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위해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을 고객 접근성이 좋은
2층으로 이동하고 매장 규모도 기존의 234㎡, 총 110석에서
336㎡, 총 130석의 규모로 확장했다. 내부 또한
모던함과 고풍스러움이 절묘하게 조화된 매드 포 갈릭 특유의 인테리어로 단장했다.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은 전체 고객 중 80% 이상이 외국인 고객이 차지할 정도로 현지화에 성공한 외식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모든 음식을 주문 즉시 조리하는 ‘Cooking on Spot’ 시스템과 고객의 모든 말에 귀를 기울이는 ‘Yes Mind’ 등 썬앳푸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드 포 갈릭 선텍시티점이 위치한 선텍시티몰은 싱가포르 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이자 복합공간이다. 컨벤션 센터를 비롯해 유니클로, H&M, 아디다스, 게스, 리바이스, 갭 등 해외 유명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딘타이펑, 스무디킹 등 F&B 기업을 포함한 쇼핑몰 및 레스토랑 등이 위치해 있어 점심시간에는 인근 기업의 비즈니스 미팅 장소, 저녁에는 비즈니스 미팅 뿐 아니라 주말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썬앳푸드는 매드 포 갈릭 싱가포르 선텍시티점을 필두로 2011년 4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그랜드 인도네시아점, 2012년 6월 싱가포르 클락키점, 2013년 2월 필리핀 마닐라 포트 보니파시오점을 오픈해 현재 해외에 총 4개의 매드 포 갈릭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