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올인원 텐트 ‘로간9’ 선보여…이너룸·주방·거실 통합

라푸마, 올인원 텐트 ‘로간9’ 선보여…이너룸·주방·거실 통합

기사승인 2013-08-08 15:28:01

[쿠키생활] 길었던 장마가 걷히고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여름 휴가지를 찾는 수요가 적지 않은 가운데 LG패션의 정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2개의 이너룸과 주방, 거실이 통합돼 10인 이상 대가족도 사용이 가능한 대형 올인원 텐트 ‘로간9’을 선보였다.

넉넉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과 대칭형 구조로 양 옆에 대형 출입구가 있어 출입이 편리하며 2개의 이너룸이 그룹 캠핑 시에도 쾌적한 실내 공간 활용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넓은 실내에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해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캠핑이 가능한 4계절용 텐트라 할 수 있다.

특히 ‘로간9’은 웨빙과 폴의 컬러를 매치시키고 이너룸 텐트에도 별도의 컬러를 표시해 디자인을 살렸으며, 전 실과 이너룸의 그라운드시트를 달리 구분해 초보 캠퍼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세심함을 기울였다.

더불어 챙겨야 할 캠핑용품으로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캠핑의 꽃’ 쿡웨어가 있다. 라푸마의 최고급 쿡웨어는 밥과 뜨거운 국물 요리가 필수인 한국형 조리에 적합한 특수 공법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1~2인용 코펠부터 9~10인용 가족용 쿡웨어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감각적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3단 높이 조절로 숯불의 강약과 조리 품목에 따른 화력 조절이 가능한 라푸마의 ‘투웨이 차콜 화로대’는 프라이팬이 설치되어 있어 별도의 불판이나 석쇠 없이 간편하게 BBQ 요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그릴 요리 시 유용한 가위와 집게가 포함된 4인 가족용 고급 수저 세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실용성을 더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