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더제이케이키친박스’, 27일 사업설명회 개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제이케이키친박스’, 27일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3-08-21 13:21:01

[쿠키 생활] 이탈리안 푸드 전문 외식 기업 ㈜더 제이케이 푸드스토리의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가 오는 27일 오후 2시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 및 시식회를 개최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기존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정통 자연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핵심 요소를 바탕으로 테이크아웃과 편의성, 스마트함을 강조한 이탈리안 푸드 카페다. 또한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등을 접목시켜 ‘이 모든 것들을 박스에 담아 고객에게 정성껏 서비스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표 메뉴로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샐러드 등이 있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지난해 3월 구로디지털단지에 구로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퀼리티 높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 월 매출 7000만원에 이를 만큼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더 제이케이 푸드스토리 관계자는 “구로디지털본점의 성공 이후 현재까지 13개 매장이 신규로 오픈 됐고, 최근에 계약한 의정부 금오 14호점까지 지속적으로 신규 출점이 이뤄지고 있다”며 “오픈 가맹점들의 월평균 매출이 매우 높아 가맹본사와 브랜드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기존 광고나 마케팅을 통한 모집보다는 대부분 먼저 오픈 한 점주들의 적극적인 추천을 통해 지인이나 친척들이 매장을 신규 개설했다는 점이 특징인 더 제이케이 치킨박스는 맛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 창업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 및 시식회에서는 소스나 원부자재의 원팩화, 선주문 선결제가 가능한 반 셀프 운영방식 등 간편하고 스마트한 시스템, 전문 셰프가 필요 없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창업이 가능한 점 등을 부각하고,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탈리안 푸드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올해까지 전국 24개 가맹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이크아웃과 편의성, 스마트함을 강조한 이탈리안 푸드 카페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의 창업비용은 66㎡ 기준 8390만원 선(점포비 제외)이다(문의: 070-8868-0761).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