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인기 메뉴 30% 할인… 내달 1일에는 자장면 3000원
[쿠키 생활] 글로벌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국내 유일 정통 쓰촨(四川) 요리 전문점인 ‘시추안 하우스’가 오픈 3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3·3·3 고객 감사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시추안 하우스’의 3주년 기념 ‘3·3·3 고객 감사 릴레이 이벤트’는 평일과 주말 그리고 3주년 당일인 9월 1일 각각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평일에는 중국의 북경 시민들이 가장 애용하는 술로 잘 알려진 ‘경주(京酒)’가 , 주말에는 ‘시추안 하우스’의 메인코스 메뉴인 ‘시추안 코스’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 3주년 당일인 9월 1일에는 ‘시추안 하우스’의 자장면을 3000원에 맛볼 수 있는 이벤트가 하루 동안 진행된다.
2010년 9월 삼성동에 오픈한 ‘시추안 하우스' 는 혀가 마비된 듯한 얼얼하게 매운맛이 일품이자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꼽히는 쓰촨 지방의 요리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유일의 정통 쓰촨 요리 전문점이다. 시추안 하우스는 쓰촨 지방의 대표적인 요리인 마라탕, 시추안 라즈지, 시추안 탄탄면을 포함해 우리나라 고객들에게도 친숙한 마파두부와 해물짬뽕, 자장면 외에도 사천식 게살 볶음밥, 캐슈넛 궁보치킨, 사천식 어향 가지볶음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시추안 하우스의 해물짬뽕과 자장면은 삼성동 일대의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장 맛있다고 입소문이 날 정도로 그 맛을 인정받고 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국내 유일의 쓰촨 요리 전문점인 ‘시추안 하우스’가 3주년을 맞아 오픈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추의 캡사이신은 스트레스 해소와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상의 음식이다.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스트레스도 함께 날려버리는 효과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추안 하우스’의 3주년 기념 ‘3·3·3 고객 감사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추안 하우스’ 매장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