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 “골프용품 50%까지 파격 할인”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 “골프용품 50%까지 파격 할인”

기사승인 2013-08-22 15:41:00

[쿠키 생활] 아웃도어&스포츠 전문 멀티숍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골프용품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오늘(22일) 제비오코리아에 따르면 슈퍼스포츠제비오 을지로 1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던 유명 브랜드의 골프상품을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이달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브랜드는 △나이키골프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브릿지스톤 △언더아머 △피드라 △피셔 △비바하트 △로사센 등이다.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시즌 오프 세일로 국내외 유명 골프 브랜드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 판매한다.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 쇼핑몰은 우선 골프의류를 중심으로 모자, 가방류 등 소품류를 먼저 판매하고 추후 클럽, 신발 등으로 취급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제비오코리아 관계자는 “슈퍼스포츠제비오 온라인몰은 초기에 아웃도어 전문몰로 출발했지만 지난 2개월간의 운영을 통해 점차 사이트가 안정화됨에 따라 지금의 골프상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의 상품까지 취급하는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의 전문 종합몰로 변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오픈한 골프 섹션은 기존의 아웃도어 섹션과 마찬가지로 최대 50%의 파격 할인 뿐만 아니라 타임할인, 일일할인, 수량한정할인, 상품비교배틀 등의 코너들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슈퍼스포츠제비오는 현재 중국, 일본 등에서 600여 개의 온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아웃도어·스포츠 전문점이며 지난 3월말에 700평 규모의 서울 을지로점, 6월말에 온라인쇼핑몰을 각각 오픈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