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이 지난 22일 오전 11시 노원구 상계동 본사 교육센터에서 샤브미인 3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프로슈머단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샤브샤브를 즐기는 아름다운 여성’을 뜻하는 ‘샤브미인’은 채선당 프로슈머단의 공식명칭으로, 체험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은 물론 마케팅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소비자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샤브미인 3기 발대식은 채선당 본사 관계자 및 샤브미인 3기로 선발된 20명의 고객체험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출범한 샤브미인 3기는 7월 18일부터 8월 13일까지 3주간의 응모기간과 1주간의 심사를 거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됐다.
샤브미인 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호주축산공사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친환경 야채농장 체험, 해단식 등 총 4회의 오프모임 참석과 메뉴시식,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 총 10회의 미션을 수행하며 온오프라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채선당은 교통비, 식사권 지급 등 샤브미인의 온·오프라인 활동 지원은 물론 월별 우수자 시상과 같은 활동에 따른 추가 혜택도 마련,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염태선 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이사는 “채선당은 샤브미인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웰빙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소비자가 보다 가까이에서 채선당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더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성공적인 3기 활동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