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지난 12일 오전 10시 20분 CJ 오쇼핑을 통해, 반전 오일 시즌 3 ‘캐비어 마사지 오일 폼’을 출시 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출시한 시즌 1 ‘야광 마사지 오일 폼’과 시즌 2 ‘비타민 마사지 오일 폼’은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루며, 홈쇼핑 대표 클렌저로 등극해 CJ 오쇼핑, 홈앤쇼핑 등 홈쇼핑 이미용 부문 매출액 1위,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10초에 하나씩 팔리는 클렌저 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반전 오일 시즌 1,2에 이어, 건조한 가을 겨울철을 맞아 새로 출시된 ‘캐비어 마사지 오일 폼’은 천연 유래 성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으며, 더욱 깊어진 보습력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강화된 제품이다.
각질과 건조함을 케어 해주는 캐비어 오일과 아르간, 잉카 오메가 오일이 만나 가을철 건조함 없이 영양 가득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캐비어 마사지 오일 폼’은 부드러운 캐비어 오일 형태에서 물에 닿으면 천연 폼으로 변하는 신개념 텍스처로, 업그레이드 된 7홀 광결 브러쉬를 함께 사용하면 각질과 모공, 블랙헤드, 솜털 사이사이 등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히 클렌징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폼은 파라벤, 합성계면활성제, 실리콘, 동물성 원료 등 피부 건성화의 주범인 유해성분 무 첨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맥스클리닉의 ‘캐비어 마사지 오일 폼’은 CJ오쇼핑과 맥스클리닉 공식 사이트(www.maxclinic.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