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신제품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은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보다 전문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브랜드명을 ‘닥터지(Dr.G)’로 변경해 선보이는 첫 제품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멘토크림은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Bio-RTxTM‘ 성분이 외부 요소로 흐트러진 피부의 3중 보호막인 수분막, 지질막, 피지막을 단단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민감 피부를 위한 손상케어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 7’,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케어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 5’, 지성 피부를 위한 피지케어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 3’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타입별 선택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 50ml 본품과 20ml 증정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출시해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은 지난 달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코노이스페이스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신제품 론칭 축하와 함께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 눈에 살펴보는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은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브랜드명을 Dr.G로 변경해 처음 선보이는 피부 장벽 개선 크림”이라며 “ 한 가지 성분으로
피부 보습을 강조하던 기존 제품에서 벗어나 7가지 성장인자가 지질막, 피지막, 수분막의 3중 보호막을 개선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은 고운세상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헬스 & 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