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미니마우스 컨셉을 입힌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XOXO Minnie(미니)’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에뛰드하우스 ‘XOXO 미니’ 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마우스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립스틱, 네일컬러, 네일글리터, 속눈썹 등으로 구성됐다.
‘XOXO’는 ‘포옹과 키스 (Hugs and Kisses)’라는 뜻으로 ‘XOXO 미니’ 컬렉션은 에뛰드하우스와 미니마우스의 만남에 대한 포옹과 키스를 의미해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통한 기대감을 표현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먼저‘미니 터치 블러셔’는 미니마우스처럼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발그레한 볼을 연출해주는 멀티 블러셔다. 수줍은 베이비 페이스를 만들어 주는 여린 피치 컬러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핑크 컬러, 붉은 홍조기를 커버하는 연보라 컬러 총 3가지가 미니마우스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또한‘미니 터치 하이라이터’는 다채로운 펄 감이 화사하고 볼륨감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모이스처 립스틱 ‘미니 키싱 립스’ 2종, 사랑스러운 미니마우스의 리본, 얼굴 모양을 담은 ‘미니 인 더 네일즈’ 6종과 ‘미니 인 더 네일 글리터’ 4종, 미니마우스의 앙큼 발랄한 속눈썹을 빼 닮은 ‘미니 윙크 래쉬’ 2종이 출시됐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 덕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한 ‘XOXO 미니’ 컬렉션 또한 스윗한 에뛰드와 러블리한 미니마우스가 만난 만큼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즐거운 화장 놀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