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파운데이션, 조성아22 ‘멜팅 파우더 팩트’ 출시

신개념 파운데이션, 조성아22 ‘멜팅 파우더 팩트’ 출시

기사승인 2013-10-18 10:28:01
[쿠키 생활] 조성아 원장의 22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전문가가 손댄 듯 가벼운 초밀착 메이크업을 24시간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 ‘멜팅 파우더 팩트’를 오는 20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날씨가 추운 계절은 실내외의 극단적인 온도 차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1년 중 메이크업을 하기 가장 까다로운 환경이다. 따라서 이런 계절에는 전문가가 손댄 듯 가볍고 매끈하게 빛나는 초밀착의 스킨 톤 구현이 중요하다.

조성아22 관계자는 “기초 케어부터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단계를 일일이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 번거로운 단계를 줄여주고 이와 함께 건조하기 쉬운 동절기에도 촉촉하고 매끄럽게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멜팅 파우더 팩트는 ‘조성아 뷰티’의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전문가만이 구현할 수 있는 단계별 피부 메이크업을 하나로 압축 시켰으며 어떠한 극한 외부 환경에서도 24시간 동안 가볍고 밀착된 매끈광 피부를 표현해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조성아2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멜팅 파우더 팩트’는 내용물인 파우더를 얼굴에 지그시 눌러주면 미립자 파우더가 체온에 의해 연쇄적으로 터져 크림타입으로 부드럽게 변화되는 트랜스포머 제형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파우더 입자 하나하나에는 80%의 수분과 비타민C를 비롯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매끈하고 은은하게 광이 나는 피부표현을 완성 시켜주는 것이 특징. 특히 파우더 속 초미립자 워터 캡슐이 얼굴에 닿는 순간 피부 속 깊숙이 침투, 영양 가득 에너지를 부여하고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조건으로 만들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초미립자 물폭탄 제형의 특징을 살려 ‘멜팅 파운데이션’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멜팅 파우더 팩트’는 모공과 주름, 피부 결 사이사이를 매끈하게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 되어 24시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22가 이번 시즌 야심 차게 선보이는 멜팅 파우더 팩트 라인은 ‘멜팅 파우더 팩트’와 함께 우유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밀크타입 스킨 ‘셀레브리티 밀크’, 로즈힙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드는 틴트형 립밤 ‘미러 립스틱’까지 포함돼 구성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yumi@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