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온라인 패션 유통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온라인 전문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 온라인몰 ‘보리보리’에서 오는 22일 자정부터 23일 22시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하프 클럽은 22일을 ‘더블 더블 데이’로 지정하고 평균 10%대인 기존 쿠폰에 2배가 넘는 22%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하프클럽에서 각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1만 스타일을 50%에 제공하는 ‘하프 데이 반값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 캐주얼 인기 브랜드 써쓰데이 아일랜드, 잭앤 질, 코데스컴바인이 참여하며, 고가의 겨울 아웃터를 7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아니베에프, 아나카프리, 비키 등 여성 인기 커리어 가을 재킷을 1만원대, 겨울 아우터도 2~8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인기 브랜드 김영주 골프티셔츠를 1만원대, 남성 인기브랜드 바쏘, 제스는 겨울 코트와 패딩 점퍼을 5만원대에 마련할 수 있다.
여기에 22일 로그인시 50% 할인 쿠폰, 1만원, 1천원 쿠폰이 무작위로 터지는 로그인 당첨 행운 이벤트와 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을 돌려주는 고객 사은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는 10월 22일 원데이 행사로 20%에 더블 최고 40%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유명 아동복인 JBC 40%, 월튼, 바나나, 30%까지 할인한다. 또 검색 인기 상품을 선별하여 ‘단 하루, 최강자의 능력가’ 기획전으로 리바이스 키즈 5만원 쿠폰, 하기스 최저가를 한정 수량 다운로드 행사로 진행한다.
박상윤 트라이씨클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을 마무리, 겨울 오픈의 간절기 행사를 숫자마케팅으로 연결하여 더블 할인의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기획됐다”며 “겨울 상품을 조금 더 일찍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